썼다 치고 투자일지! 2월 첫 기록

썼다 치고 투자일지! 2월 첫 기록

그동안 돈 쓸일이 없어서 올리지 못 했습니다. 월급을 미리 받은 기념으로 10만원 기계적 매수를 기록해봅니다.

썼다 치고 투자일지! 2월 첫 기록

10만원어치 추가 매수했습니다. 2월부터는 좀 더 가성비있게 아끼면서 돈을 좀 더 모아보고싶어요.

썼다 치고 투자일지! 2월 첫 기록

아쉽지만 테슬리의 주가가 10달러 아래로 내려와버렸습니다!

설마 설마 했는데 기어코 내려왔네요. 일론 머스크의 기행들과 전기차 수요 둔화 예상으로 인하여 참 아쉽습니다.

하지만! 주가가 10달러 아래로 내려오면 장점은 수수료가 무료라는 점입니다! 물론 100달러씩 사면 수수료가 붙지만 총 매수금익이 10달러 아래면 수수료가 없어요!

그래서 한번에 10만원어치를 주문한게 아닌 한 주씩 여러번 나눠서 구매했습니다.

이왕 이렇게 된거 다음주에는 환전을 많이 해두고 매일 한 주씩 매수는 모으기 주문도 해봐야겠어요.

썼다 치고 투자일지! 테슬리 주가

아무튼 주가는 배당락도 맞으면서 바닥으로 내려왔습니다. 이제 신규진입하시는 분들에겐 아주 큰 기회지만 저처럼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조금 속이 쓰리겠어요.

그래도 장기적 우상향을 원하는 입장에선 제 평단보단 꾸준하게 아래에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테슬리 보유현황

현재 테슬리는 75주 보유하고있습니다. 이번에 추가매수했더니 적은 금액으로 수량이 팍팍 늘어나네요.

이번달 배당금은 주당 0.4달러정도로 낮아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현 주가대비 높은 수익률을 보여줍니다. 더 꾸준하게 이번달은 모아봐야겠습니다.


썼다 치고 투자일지 1월 두번째 기록 테슬리 1월 배당

배당투자, 그 속 편한 투자법

Leave a Comment